삼쩜삼 환급 후기 모아보기(2021.02)

낯선 이름의 삼쩜삼이 다가와 생각지도 못하고 살던 세금을 환급해 준다니 여전히 사기 아니냐, 되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냐, 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분들이 많은 게 사실이에요. 예상 환급액이 뜨면 대신 신고를 맡기고 이용료를 떼어가니 의심의 골은 더욱 깊어지기도 하죠.💦

 

사기인지 아닌지, 받는 경우가 있긴 있는 건지, 그렇다면 얼마나 돌려받는 건지 궁금하다면 삼쩜삼 리얼 후기를 살펴보면 답이 나올 거예요.

 

그래서 삼쩜삼 후기들을 최신 버전, 2021년 2월 버전으로 모아모아 봤어요. 긍정 스타일, 부정 스타일 다 있으니까 살펴보고 판단해 보세요!🧑🏻‍⚖️

 

_____________.png

 

 

1) 설날 보너스인 줄, 삼쩜삼으로 1,173,040원 환급받은 후기

https://blog.naver.com/idjiny/222238905935

 

🤑 숨은 돈 찾기가 유행이라 카드 포인트 캐시백 받고, 삼쩜삼까지 신청하게 된 유리너스님! 소소한 부수입이나 올려보자 했는데 설날 보너스 같은 💸1,173,040원의 환급액이 입금됐다는 소식에 블로그가 축제🎉의 장이 됐네요. 

 

유리너스님은 못 받은 세금을 받을 수 있다는 광고를 본 뒤 주저 없이 클릭해 삼쩜삼을 알게 되셨는데요. 첫 조회 때는 33,000원의 환급액이 조회됐지만, 부양가족을 추가 입력한 뒤 받은 신고 결과 문자를 통해 총 환급액이 1,173,040원이라는 걸 알고 믿을 수가 없었죠.😨 알고 보니 2019년에 사업소득이 있었지만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않았던 것!

 

결국 삼쩜삼 덕에 생각지도 못한 목돈을, 그것도 설날 직전에 보너스처럼 받게 되고 올 한 해 운수 대통을 기약하실 수 있게 되셨네요. 자세한 후기와 삼쩜삼 이용료 책정법 등 유리너스님의 찐경험담을 듣고 싶으시다면 블로그를 찾아보세요!

 

________.png

 

 

2) 네이버 실검 있던 시절, 실제 입금 후기

 

👨🏼‍💻 네이버 실검이 있던, 아련한 그 시절. 사실은 불과 한 달 전의 이야기를 풀어주신 김땡땡님의 후기도 너무 인상적이었죠! 김땡땡님은 검색어 순위에 삼쩜삼이 오르자 궁금해서 들어가 봤다가 바로 신청까지 하게 되셨다고 하는데요.

 

홈택스 정보로만 조회한 첫 번째 조회 결과 99,198원의 환급액이 조회됐었는데, 몰랐으면 그냥 넘어갔을 돈인데 삼쩜삼을 통해 알게 되어 기뻤다고 해요.🙌🏻

 

그리고 삼쩜삼을 통해 환급액을 받기 위해 종합소득세 기한 후 신고를 신청했는데요. 2017, 2018년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않아서 결과적으로 💸120,208원의 환급액을 약 3주 만에 입금 받으셨다고 해요.

 

이런 일이 가능하냐며 놀라고 계시다면? 남의 일이지만 곧 나의 일이 될 수도 있는 김땡땡님의 실제 경험담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_______.png

 

 

3) 단, 100% 환급 이렇게 안될 수도 있다는 썰

 

🤷🏻‍♂️ 이번에는 아쉽게도 해피 엔딩이 될 수 없었던 후기예요. 리키셩님의 삼쩜삼 환급 후기인데요. 이런 케이스도 많기 때문에 삼쩜삼 신청을 고민 중이시라면 꼭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거예요.✍🏻

 

리키셩님은 삼쩜삼을 통해 처음에 2019년 사업소득에 대한 207,174원의 환급액을 받을 수 있다는 걸 확인하셨어요. 이 무슨 횡재인가 싶어 삼쩜삼으로 바로 종소세 신고와 환급 절차를 진행했는데요.(삼쩜삼 진행 절차가 아--주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정말 좋아요!) 그러나 두둥🥁! 환급액이 없어 이용료를 환불한다는 카톡 메시지를 받으셨다고 해요.😱

 

이유는 ‘근로소득 합산으로 인한 환급 세액 변동’이었는데요. 직장인은 근로소득이 있어 사업소득과 합산하면 환급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4대 보험을 납부해온 직장인이라면 경우에 따라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 대상이 아닐 수도 있다는 걸  후기였어요. 

 

_______.png

 

 

4) 수임 동의, 못 찾고 방황 중이라면 은혜 입게 될 케이스

 

🤦🏻‍♀️ 이번 후기는 삼쩜삼 서비가 어떻게 생겨났고 누가 이용할 수 있는지 등등 자세한 안내와 함께 솔직한 신청 경험을 다룬 후기예요. 리썸미니님의 후기인데요. 학원 강사로 일하셨던 터라 삼쩜삼 서비스에 딱 맞는 조건을 갖추셨죠.

 

삼쩜삼을 알고 조회까지 해보니 떡 하니 뜬 환급 예상액 278,792원! 꽁돈이, 그것도 30만원 가까이 생긴다는 생각에 얼마나 기분이 좋으셨겠어요.😹 그런데 이게 웬걸, 삼쩜삼 가입 후 신청하는 과정에서 ‘수임 동의’하라는 메시지가 자꾸 떠서 당황하셨다고 해요.

 

곧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니 홈택스에 들어가서 하는 것임을 알게 됐다는 리썸미니님! 환급 가능 금액이 뜨면 홈택스에 가서 수임동의를 해줘야만 신고가 가능해요. 혹시 똑같은 경험으로 수임 동의 때문에 방황하셨던 분들이 있다면 눈높이 도움이 되는 자세한 방법을 리썸미니님 후기를 통해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결론적으로 2015, 2019년의 소득에 대한 신고 후 환급액으로 💸 275,209원이 결정되셨다고 하네요. 👏🏻

 

________.png

 

 

 

5) 삼쩜삼, 사기가 아니라는 걸 증명하고 환급 기다리고 있는 케이스

 

👨🏻‍⚖️ 우연이지만, 사실은 리뷰 검색을 통해 이미 어느 정도는 알고 삼쩜삼에 접근했다는 Sali님! 소규모 회사에서 생각지도 못하고 살았던 세금을 환급해 준다니 사기라는 소문도 있지만, 직접 해보니 사기가 아니라는 게 삼쩜삼에 대한 Sali님의 결론이죠.

 

Sali님은 1월 중순에 신청을 해서 💸174,538원의 환급을 받을 예정인데요. 처음엔 의심을 한 것도 사실이나 직접 사용해 보니 사기가 아닌 이유가 무려 5가지나 있더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궁금하시면 후기 정독해 보시고요. 지난 신고 이제 와서 하는 게 귀찮고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삼쩜삼과 함께 환급 꽃길을 걸어 보세요! 🌸🌸🌸

 

sail____.png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쉽게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2___1_.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