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2025.06.02) 안녕하세요 삼쩜삼 입니다.2025년 6월 2일 부터 서비스 이용약관이 변경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개정 일정 - 공고일자 : 2025년 5월 26일- 시행일자 : 2025년 6월 2일다만, 본 개정의 공고일 이후에 회원가입을 하는 자는 2025년 5월 26일부터 적용됩니다. 주요 개정 내용 개정 전 : (회원 공통 및 종합소득세 간편신고) 서비스 이용약관_시행일:20250401 개정 후 : (회원 공통 및 종합소득세 간편신고) 서비스 이용약관_시행일:20250602 [주요 변경사항 요약]제10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포인트 관련 부정 행위 금지 조항 추가제12조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포인트 관련 부정 행위에 따른 조치 조항 추가 구분 개정 전 개정 후 (주요 수정/추가 표시) 제10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10조 (포인트 적립 및 이용) ① 회원은 회사의 포인트 정책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혜택 탭 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경우 이벤트에 당첨된 경우 그 외 “회사”가 정한 방식 ② 적립된 포인트 내역은 서비스 내 '내 포인트'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서버에 입력된 적립액과 클라이언트 상의 적립액 간에 차이가 나는 경우 서버의 적립액을 기준으로 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비동기화로 인한 적립금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④ 포인트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⑤ 포인트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10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① 회원은 회사의 포인트 정책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혜택 탭 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경우 이벤트에 당첨된 경우 그 외 “회사”가 정한 방식 ② 적립된 포인트 내역은 서비스 내 '내 포인트'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서버에 입력된 적립액과 클라이언트 상의 적립액 간에 차이가 나는 경우 서버의 적립액을 기준으로 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비동기화로 인한 적립금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④ 포인트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⑤ 포인트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⑥ 1대의 기기에서 여러 계정 생성, 1인이 다수의 계정 생성, 오토프로그램 등 비정상적인 방법 사용, 서비스 내 프로그램 버그 악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는 행위를 금지하며, 회사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시 또는 사용시 본인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①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②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신 경우, 회사에서 판단 후 통보 없이 포인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의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소된 포인트의 10% 이하의 범위에서 회원에게 보상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포인트는 각 적립 방법에 따라 만료기간이 달리 적용되며, 만료기간이 도래한 포인트는 차례로 소멸됩니다. ⑤ 포인트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될 수 있습니다. ①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통보 없이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부정한 방법을 통한 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의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소된 포인트의 10% 이하의 범위에서 회원에게 보상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포인트는 각 적립 방법에 따라 만료기간이 달리 적용되며, 만료기간이 도래한 포인트는 차례로 소멸됩니다. ⑤ 포인트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될 수 있습니다.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공고 기간까지 거부의사가 없는 경우 개정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2명 중 1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아쉬웠나요? 도움말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