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후기] 환급 리뷰 모아보기(12월 1차)

매월 쌓이는 정성스레 쌓이는 삼쩜삼 리뷰! 이번 후기에는 지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 분들이 특히 많이 보이네요.


어느덧 믿고 추천하는 개인 세무 서비스가 된 든든한 삼쩜삼, 어떤 환급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__________________12_____.png

 


1) '어차피 0원 아닐까?' 조회했더니 의외의 결과! → 총 환급액 약 51,980원

 

📌 직장인Z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첫 번째 리뷰 고객인 직장인Z님의 경우 삼쩜삼을 알게 된 시점에 이미 주변 친구분들은 신청을 끝낸 상태였다고 해요. 앞서 지인들이 안전하게 떼인 세금을 조회하고, 환급까지 받은 걸 보고 안심했다고 덧붙였어요.


직장인Z님은 카카오로 로그인을 하고, 버튼 하나로 세무대리인에 수임동의를 하는 절차까지 간단하게 소개했답니다.


관심을 갖고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마음은 먹었지만, 사실 처음엔 큰 기대감은 없었다고 솔직한 심경도 언급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편하게 환급금을 조회하는 과정을 일일이 스크린샷으로 공개하셨네요!


그런데 사실은 5만 원이 넘는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걸로 확인되었어요. 게다가 더 기분 좋은 소식이 있었으니, 조회금액보다 조금 더 많은 금액이 환급 세액으로 확정됐다고 해요.

 

예상환급액 조회와 실제 환급액이 달라요! ①


삼쩜삼에서는 실제 환급 시 조회 금액과 약간 상이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차이 나는 것은 아니며, 지난 업데이트로 시스템 상 정확도를 높여두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좋아요.

 

_____1.png

 

2) 세알못이라도 OK! 떼인 세금 확실하게 돌려받기 끝♪ → 총 환급액 105,305원

 

📌 수수맘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 열심히 블로그 관리를 하고 계신 수수맘님이 두 번째 주인공이에요.


이번에 삼쩜삼을 하게 된 이유도 블로그 이웃님의 솔선수범이 크게 작용한 듯해요. 더 많은 분들이 삼쩜삼을 이용해서 멀리멀리 입소문이 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수수맘님의 경우 국세환급금이 어떻게 발생하는지도 사전에 알아보며 꼼꼼하게 준비하셨어요.


혹시 세금 지식이 많이 없더라도 걱정은 금물인데요. 평소 종합소득세에 큰 관심이 없는 세알못이더라도 무척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삼쩜삼이거든요.


수수맘님의 애드포스트 수익을 비롯해 다양한 사업소득을 취합한 결과, 최대 105,305원의 환급 가능 금액이 조회되었어요. 마지막까지 블로그 검색을 통해 삼쩜삼을 믿을 수 있는지 따져본 후 최종 환급 신청까지 완료했네요.


그렇게 25일 만에 국세를 환급받았고, 수수맘님도 삼쩜삼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여주셨답니다.

 

_____2.png


3) 대학생 알바로 떼였던 세금, 생각보다 많잖아?! → 총 환급액 172,555원

 

📌 Namii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광고를 통해 삼쩜삼을 알게 된 Namii님은 처음에는 서비스 이용을 망설였다고 털어놓으셨어요. 왜냐, 아르바이트를 하긴 했지만 대학생인데다 딱히 세금을 많이 떼였을 것 같지 않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이죠.


그래도 예상은 빗나갈 수 있는 법! 예상보다 많은 금액을 돌려받을 수도 있으니 조회부터 하고 환급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했답니다.


Namii님은 지난 9월에 신청한 후 11월에 환급을 받았으니, 두 달이 조금 모자란 기간이 소요되었네요. 국세부터 입금되었고, 다음은 지방세가 입금될 차례예요.


후기에 말씀하신 것처럼 나 홀로 세무서를 찾아가 잘 모르는 서류를 하나씩 챙기는 건 생각만 해도 복잡한 일이긴 해요. 삼쩜삼과 함께한 선택, 참 잘 하셨어요 :)

 

_____3.png


4) 모르고 지나갔을 생각하니 ㅎㄷㄷ '놓쳤던 세금, 대애박'→ 총 환급액 231,966원

 

📌 보치링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삼쩜삼 광고를 지나가며 보긴 했지만, 바로 흥미가 생기진 않았다고 밝힌 보치링님. 어쩌다 23만 원을 넘게 환급받고 '대박!'을 외치게 된 걸까요? 수수맘님처럼 블로그 이웃님을 통해 마음이 바뀌었다고 해요.


간편인증으로 지난 5년간의 관련 내역들을 싹- 확인한 보치링님인데요. 내친김에 남편분의 내역까지 함께 조회하는 것도 잊지 않았고요.


보치링님의 경우 과거 이직을 했던 시기의 사업연도에 환급받을 세금이 231,966원이 있었네요. 모르고 지나갈 뻔했던 금액 치고는 굉장히 많죠! 잠시 시간을 내서 삼쩜삼으로 확인해서 정말 다행이에요.

 

_____4.png


5) 기한 후 신고도 삼쩜삼! '이용료 아까워 말고 꽁돈 찾으세요~' → 총 환급액 341,097원

 

📌 수해니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지난 5월, 인생 첫 종합소득세 신고를 삼쩜삼으로 마친 수해니님기한 후 신고도 이용해 주셨네요. 총 3개 연도를 신고한 결과, 예상 환급액이 341,097원으로 검색되었어요.


실제로 관할 세무서에서 입금 문자가 오자마자 리뷰를 남겨주셨는데요. 3년 치를 신청했기에 입금도 3회에 걸쳐 진행됐죠. 예상 금액과는 3만 원 차이가 났고, 삼쩜삼 문의를 통해 지방세가 아직 들어오기 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떼인 세금 돌려드리는 삼쩜삼 서비스에 무척이나 만족한 수해니님! 마지막까지 칭찬과 추천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예상환급액 조회와 실제 환급액이 달라요! ②


환급은 귀속 연도별로 국세, 지방세가 각각 진행돼요. 3개 연도를 신고했다면 국세(세무서)와 지방세(시/군/구청)가 각각 3번씩, 그러니까 총 6번 환급된답니다.

 

_____5.png

 


날씨는 추워지지만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는 삼쩜삼의 인기가 실감되는 후기들이었어요. '혹시나'로 시작해 '역시나'로 바뀐 삼쩜삼 환급 이야기는 다음에도 계속됩니다! :D

 

 

혹시 환급 못 받은 세금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

__________________.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