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환급 모아보기 2021.08 (리얼 찐후기)

실제 이용 고객님들이 남겨주신 삼쩜삼의 후기는 언제 봐도 기분 좋죠. 떼였던 세금이 내 통장으로 돌아오는 기쁨은 언제 느껴도 좋으니까요.


설렘과 호기심, 기쁨과 뿌듯함이 가득가득- 8월에 도착한 삼쩜삼 찐고객님의 리얼한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

 

_____________9_____.png

 


1. "뜻밖에 대박사건! 49만원 가까이 환급 예정에 신나요" - 옥씨시양 님

 

👉'옥씨시양 님' 블로그 바로가기

떼인 세금: 804,254원

예상환급액: 489,325원

8월 환급 신청 완료, 입금 대기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활동적으로 무언가를 하거나 새로운 이벤트를 만나기 어려운 요즘! 옥씨시양님의 눈앞에 나타난 세 글자가 '삼쩜삼'이었어요.


처음에는 100% 호기심으로 클릭을 이어나가다가 점점 '대박사건'의 기운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2018년, 2019년에 걸쳐 차곡차곡 떼어갔던 세금 중에서 환불받을 돈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된 케이스예요.


특히나 복잡한 절차가 전혀 없이 카카오톡 로그인에, 초간단 세무대리인 수임 동의와 조회까지 쭉 이어진다는 설명도 해주셨죠. 이렇게만 하면 지금까지 근무지에서 얻은 소득은 물론 지출한 세금까지 보기 좋게 화면에 나오거든요.


예상환급액이 49만원에 가깝게 나오리라곤 생각도 못했던 옥씨시양 님. 전혀 모르고 있었던 세금을 돌려받게 된다는 소식에 환급신청 이용료 결제까지 쭉 이어서 진행하셨어요. 이제 관할 세무서에서 입금이 될 날만 두근두근 기다리면 되겠네요!

 

8________1.png

…………………………………………………………………………………………………


2. 이제 1초도 고민 No! "7월 환급신청, 8월에 칼같이 환급 완료!" - gayomi 님

 

👉'gayomi 님' 블로그 바로가기

총 환급액: 123,431원

7월 14일 환급 신청, 8월 26일 입금 완료


SNS상에서 워낙 화제가 됐던 삼쩜삼의 명성이 gayomi님에게도 전해졌어요. 삼쩜삼 환급 후기를 접한 뒤 '나도 혹시?'라는 생각에 직접 조회를 한 결과…


12만원이 넘게 돌려받을 수 있다는 말에 기다릴 것 없이 바로 신청하셨죠. 삼쩜삼이 궁금할 독자들을 위해 gayomi 님이 환급 신청 접수 후 삼쩜삼이 보낸 알림톡을 캡쳐본으로 공개했어요.


123,431원을 돌려받기 위해 납부한 이용료는 25,000원이었답니다. 2018년과 2020년 두 개의 과세연도를 대상으로 신청하셨네요.


그렇게 7월 14일에 신고를 마친 후 다음 달인 8월 26일에 실제 입금된 내역까지 공개해 주신 센스! 참, 이용료를 결제하면서 처음 이용하는 서비스라 3초간 살짝 고민을 하셨대요. 이제 단 1초의 고민도 없이 삼쩜삼을 이용할 수 있겠죠?

 

8________2.png

…………………………………………………………………………………………………


3. "'생활비vs맥쿼리인프라' 꽁돈을 어떻게 쓰지? 행복한 고민 시작" - 호로리93 님

 

👉'호로리93 님' 블로그 바로가기

예상환급액: 61,600원

6월 말 환급 신청, 8월 23일 입금 완료


이번에는 친구분의 소개로 삼쩜삼을 이용하신 고객님의 후기예요. 2018년과 2019년, 약 2년간 학교에 근무하며 급여를 받았다고 밝힌 호로리93 님.


삼쩜삼을 통해 예상환급액을 확인하니 61,600원으로 조회됐어요. 이용료는 5,000원으로 많이 비싼 금액은 아니었지만, 셀프로 신청해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하셨다고 해요. 하지만 마음처럼 셀프 환급신고는 수월하지 않았다는 후문이 들려오네요.(토닥토닥)


5,000원의 이용료를 쿨하게 결제한 뒤 입금까지 느긋하게 기다리던 호로리93 님. 왠지 반가운 핸드폰 알림 소리에 들여다보니 아니나 다를까, 반가운 소식이었어요.


국세와 지방세가 나뉘어서 입금됐고, 생각지도 못한 현금을 어디에 사용할지 행복한 고민이 엿보이는 뿌듯한 후기였습니다.

 

8________3.png

…………………………………………………………………………………………………


4. "근로소득인 줄 알았는데 사업소득?" 재테크 여왕의 숨겨진 세금 찾기 - 김잗 님

 

👉'김잗 님' 블로그 바로가기

예상환급액: 34,984원

7월 21일 환급 신청


다음은 퇴사 후 운명적으로 마주한 삼쩜삼 광고가 환급으로까지 이어진 김잗 님의 후기입니다. 사업소득세를 내는 납세자들에게 참 괜찮은 서비스라며 기특한 삼쩜삼을 소개해 주셨어요.


환급액을 조회하면서 최근 5 년간의 총 소득 리포트를 확인한 김잗님. 새삼 그간 얻은 소득을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해요. 이럴 땐 김잗 님처럼 '나 참 열심히 살았다!'라는 셀프 칭찬, 잊지 말아야겠죠?


한편, 김잗 님이 놀랐던 부분은 다름 아닌 근로소득으로 분류된 줄 알았던 소득이 사업소득으로 신고됐었다는 점이에요. 따라서 떼인 세금도 많았고, 완전히 잊고 있던 2016년, 2019년도를 대상으로 환급을 신청하실 수 있었답니다.

 

8________4.png

…………………………………………………………………………………………………


5. "잊고 있던 용돈 받듯 환급액이 통장으로 쑥~" - 나니 님

 

👉'나니 님' 블로그 바로가기

예상환급액: 203,852원

5월 6일 환급 신청, 7월 7일 입금 완료


지난 5월, 환급 신청과 함께 후기를 남겨주셨던 나니 님의 후기가 마지막을 장식하게 되었네요. 7월에 세무서로부터 입금을 받기까지의 이야기를 들려주셨죠.


나니 님이 언급하신 것처럼 삼쩜삼을 통해 환급 신청을 하면 빠르면 2주에서 최대 3개월까지의 시간이 소요돼요. 평균 35일 정도가 걸리긴 하지만, 신청하신 고객님의 관할 세무서에서 처리하는 상황에 따라서 결정된답니다.


그러니 나니 님처럼 조금 더 시간이 걸려도 조금만 여유를 갖고 기다려주시기 바랄게요. 잠시 잊고 지내다가 그야말로 갑자기 입금된 돈을 보고 화들짝 놀랐다고 해요. 이때 국세와 지방세가 나뉘어 입금 처리된 부분도 잘 설명해 주셨어요.

 

8________5.png

…………………………………………………………………………………………………

 

정성을 담아 삼쩜삼 손수 작성된 우수 리뷰어의 후기, 흥미로운 시간이었나요? 지금 바로 삼쩜삼에 접속하면 내 환급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답니다.


자, 고민하지 말고 3초 만에 예상환급액부터 확인하러 가볼까요?

 

 

혹시 환급 못 받은 세금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

__________________.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