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환급 후기 모아보기 2021.07(6월 1, 2주 차)

삼쩜삼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덕분일까요? 이번 고객님들의 후기에는 '사기 아니야?'라는 의심보다는 '내 환급액은 얼마일까'라는 설렘이 더 많이 보였답니다.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시작해도 기쁨 100%로 끝나는 삼쩜삼! 고객님들이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6월 1,2주 차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________5____.png

 


"'5년 치 소득이 촤라락~' 예상보다 큰 금액에 깜짝!" - 나예요님

 

나예요님 블로그 바로가기 >

 

환급액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한 마음에 삼쩜삼을 이용하게 된 나예요님. 종합소득세 정기신고 기간인 5월에 딱 맞춰 예상 환급액을 조회해보셨는데요.


홈택스로 직접 했을 때는 3만 원이었던 환급액이 삼쩜삼을 거치니 7만 원으로 껑충 뛰었다는 사실! 5년 동안 틈틈이 했던 알바 소득이 한꺼번에 조회돼 놀랐다고 해요.


1회 - 31,150원

2회 - 32,990원

3회 - 3,110원(지방소득세)


이용료 6천 원은 카드로 간단하게 지불한 나예요님께 총 세 번에 걸쳐 환급이 진행되었답니다. 마지막 3번째 환급은 3.3% 중 0.3%에 해당하는 지방소득세이죠. 나예요님이 설명하신 것처럼 환급액은 신고한 연도별로 입금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____.png

 


"38만 900원 입금 완료! 정확해서 놀란 삼쩜삼의 예상 환급액" - 꿀잠님

 

꿀잠님 블로그 바로가기 >

 

삼쩜삼을 통해 세금 시스템의 어려움(?)을 실감하신 꿀잠님도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얼마나 돌려받을 수 있을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태에서 직접 조회한 결과, 38만 914원이라는 꽤 많은 금액이 확인되었는데요.


이렇게나 많은 세금을 언제 떼였는지 보고도 이해가 가지 않던 꿀잠님! 인강 합격 환급액, 4년 전 원천징수 후 받았던 급여가 이유였다니, 삼쩜삼을 이용하기 전에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이었죠.


삼쩜삼을 참고해서 홈택스로 셀프 신고에 도전했지만, 복잡할뿐더러 잘 하고 있는지 아는 것조차 힘들어 고생하셨다고 해요. 역시 3번에 나뉘어 입금되었고, 예상 금액 대비 14원이라는 근소한 차이로 38만 900원을 환급받으셨답니다.

 

___.png

 


"종소세 신고 모범생이었는데 7만 원 넘게 환급?!" 쏜님

 

쏜님 블로그 바로가기 >


꼼꼼한 성격인 쏜님은 매년 5월에 진행되는 종합소득세 신고를 놓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삼쩜삼을 이용해 주셨어요.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간편인증부터 환급액 확인 환급신청까지 3분이면 모든 과정이 끝나는 삼쩜삼! 직장에 다니기 전까지 각종 공모전과 대외활동을 했던 쏜님도 순식간에 환급신청을 마쳤답니다.


이미 지나가버린 귀속 연도의 세금을 돌려받을 생각은 미처 못했지만, 6만7천 원이 조회되었다고 해요. 실제 통장에 들어온 금액은 7만 원으로 예상보다 조금 더 많이 환급받으셨죠. 이상 갑작스레 생긴 기분 좋은 공돈(?)에 저축하겠다는 의욕이 뿜뿜 솟은 쏜님의 후기였습니다.

 

__.png

 


"4천 원으로 AI 세무 대리인 고용하고 4만 원 돌려받았어요" - 노미님

 

노미님 블로그 바로가기 >


지난 5월에 삼쩜삼 환급을 주제로 포스트를 남겨주신 노미님! 매우 자세하게 이용 후기를 다시 남겨주셨답니다. 처음 재테크 정보방에서 삼쩜삼을 처음 알게 된 후 긴가민가 하는 마음으로 탐색전을 펼친 꼼꼼한 고객님이세요.


회사에서 얻는 근로소득 외 부수적인 수입은 깜빡하고 놓쳤으나, 삼쩜삼으로 간편하게 환급을 받으셨답니다. 이용료 4천 원으로 AI 세무 대리인을 고용하고 4만 원이 넘는 금액을 돌려받은 셈이에요.


생생한 환급 후기에 더해 스탬프를 모으면 커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까지 잊지 않고 소개해 주신 노미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___.png

 


"벌써 2년째! 숨은 돈 찾은 듯한 횡재한 기분" - 똥똥라이프님

 

똥똥라이프님 블로그 바로가기 >


똥똥라이프님은 작년에 이어 올해 5월도 삼쩜삼을 잊지 않고 찾아주셨죠. 총 16만 5천 원을 두 번에 걸쳐 돌려받은 기분을 '횡재한 느낌'이라고 덧붙이셨죠. 덕분에 똥똥라이프님의 내돈내산 후기를 볼 수 있어 기쁘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작년에 비해 예상 환급액의 정확도가 높아졌다는 평가예요. NEW 삼쩜삼은 고객님이 받을 수 있는 세금에 집중하여 환급 정확도를 개선했거든요.


똥똥라이프님의 말씀처럼 혼자 복잡한 세금과 씨름하는 시간이 아깝고, 간단하게 끝낸 뒤 생산적인 활동에 집중하겠다! 라면 꼭 삼쩜삼을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______.png

 


"3분 투자해서 밥 한 끼 금액 돌려받기!" - 하나비님

 

하나비님 블로그 바로가기


이미 주변에서 알 사람은 다 알고 있었다는 하나비님도 삼쩜삼과 함께하셨어요. 처음에는 '혹시 이상한 곳 아닐까'라며 걱정했지만, 공식 홈페이지와 이미 이용한 고객들을 보고 신뢰하셨다고 해요.


또, 실제로 돌려받을 금액이 없을 경우 선결제했던 이용료를 전부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강조하셨어요.


확인해보니 2018년과 2019년을 통틀어 약 1만 9천800원이 환급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 하나비님! 엄청나게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적은 이용료로 밥 한 끼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며 기뻐하셨어요.

 

____.png

 


"3개 귀속 연도 신고=6번 나누어 입금! 내돈내산 환급신청" - 해은님

 

해은님 블로그 바로가기


마지막 후기의 주인공은 몇 천 원이라도 받을 수 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험 삼아 조회해본 해은님입니다. 2016년, 2019년, 2020년에 발생한 기타소득을 5분도 안 돼 조회할 수 있었어요.


22만 원이 넘는 환급액을 확인하곤, 따로 공부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돌려받을 수 있다는 기쁨에 이용료 결제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됐죠. 신청 후 다음날 카카오톡 알림으로 상세 신청 내역 도착했는데요.


세무서를 통해 두 번에 걸쳐 입금이 되었으나 환급액이 불일치해 난감했던 해은님. 고객센터 문의 후 국세와 지방세가 따로 입금된다는 점도 알게 되셨죠. 3개의 귀속 연도로 신고한 해은님은 국세와 지방세를 각각 3번, 총 6번에 걸쳐 돌려받으셨답니다.

 

___.png

 


점점 삼쩜삼을 기특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져서 정말 기쁜데요. NEW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며 서비스 품질이 개선된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삼쩜삼이 되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쉽게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2___1_.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