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환급|이용료를 환불받고 싶어요.

삼쩜삼 ‘가족환급’ 서비스의 환불 정책에 따라, 아래의 시점 별로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신고 완료 전

삼쩜삼 고객센터로 문의주실 경우 100% 환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신고 완료 전

이미 세무서로 신고가 완료된 상태이기에 즉시 환불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가족환급을 통해 신고가 진행된 모든 구성원들의 '삭제 접수증'을 캡처하여 고객센터로 증빙을 전달해주세요. 

1) 신고완료 후 2일 이내
홈택스 간편인증 로그인 후 신고삭제 진행(관련 도움말)  > 삼쩜삼 고객센터 환불 접수

2) 신고완료 후 2일 경과 시 
관할 세무서로 신고삭제서 직접 제출하여 진행 > 삼쩜삼 고객센터 환불 접수 

추가로 더 궁금한 점 있으신가요?
하단의 [문의하기]로 채팅 문의해 주세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0명 중 0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아쉬웠나요?

도움말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