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환급|환급 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환급 신청 이전 과정에서 환급 계좌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화면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환급신청인 완료된 다음부터는 직접 수정이 불가하여 아래와 같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환급신정 후 ~ 신고완료 전 

삼쩜삼 신고 완료 전에 환급계좌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변경을 원하는 가족 구성원께서 삼쩜삼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주셔야 합니다. 반드시 가족 구성원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은행명을 함께 전달해주세요.

* 삼쩜삼을 통해 개인 종합소득세 서비스 이용하셨을 때 환급 계좌를 입력하신 적이 있다면 해당 계좌까지 모두 변경 처리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고완료 후

현재 제출하신 내역이 담당 세무서에 이미 신고 완료된 후로, 고객센터 내에서 계좌 변경이 어렵습니다. 계좌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담당 세무서를 통해 직접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추가로 더 궁금한 점 있으신가요?
하단의 [문의하기]로 채팅 문의해 주세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0명 중 0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아쉬웠나요?

도움말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