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환급|가족 구성원을 변경하고 싶어요.

◼︎ 가족대표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족 그룹 생성 시 가족 대표는 1명이며, 가족 대표만 환급액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대표를 바꾸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다른 가족 구성원이 환급액을 새로 조회해보실 수는 있으나, 가족환급 서비스 이용 이력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이 경우 기존 초대자의 동의 하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가족 구성원을 삭제하고 싶어요. 

현재 진행 단계에 따라서 수정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족 초대가 모두 완료된 상태라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확인 후 초기화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1) 가족 초대 단계

가족 그룹 화면 > 우측 상단 [수정] 버튼' 클릭하여 제외하고자 하는 가족 구성원을 삭제

2) 가족 초대 완료 단계
초대가 모두 완료되면 가족 구성원 1명만을 삭제할 수 없어 초대 단계부터 다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초기화 필요 

 

추가로 더 궁금한 점 있으신가요?
하단의 [문의하기]로 채팅 문의해 주세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0명 중 0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아쉬웠나요?

도움말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