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4.04.01 시행)

안녕하세요. 삼쩜삼 입니다.
2024년 4월 01일 부터 서비스 이용약관이 개정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개정 일정

- 공고일자 : 2024년 3월 25일
- 시행일자 : 2024년 4월 01일
다만, 본 개정의 공고일 이후에 회원가입을 하는 자는 2024년 3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주요 개정 내용

개정 전 : 서비스 이용약관(2023.05.01 시행) 
개정 후 : 서비스 이용약관(2024.04.01 시행)

1. 제9조 (포인트 적립 및 이용) 추가

2. 제10조 (쇼핑 제휴 컨텐츠의 이용) 추가

3. 제11조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추가

제9조 (포인트 적립 및 이용)

① 회원은 회사의 포인트 정책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혜택 탭 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경우
  2. 이벤트에 당첨된 경우
  3. 그 외 “회사”가 정한 방식

② 적립된 포인트 내역은 서비스 내 '내 포인트'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서버에 입력된 적립액과 클라이언트 상의 적립액 간에 차이가 나는 경우 서버의 적립액을 기준으로 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비동기화로 인한 적립금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④ 포인트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⑤ 포인트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10조 (쇼핑 제휴 컨텐츠의 이용)

①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서비스 내 제휴된 쇼핑 컨텐츠를 이용,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② 쇼핑 컨텐츠의 내용은 다른 회사와의 협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쇼핑 컨텐츠의 이용, 구매금액은 제휴처로부터의 공급금액, 지급 수수료, 운영비용 등을 고려하여 산정이 되므로, 기존 판매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③ 커피, 편의점 등 현장에서 사용되는 쇼핑 컨텐츠의 경우 회사가 회원의 모바일기기로 해당 바코드를 전송함으로써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④ 서비스 내에서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하신 쿠폰은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며, 쿠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⑤ 쇼핑 컨텐츠 이용과 관련한 분쟁에서 명시적인 책임소재가 제휴된 업체 측에 있을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①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②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신 경우, 회사에서 판단 후 통보 없이 포인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의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소된 포인트의 10% 이하의 범위에서 회원에게 보상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포인트는 각 적립 방법에 따라 만료기간이 달리 적용되며, 만료기간이 도래한 포인트는 차례로 소멸됩니다.

⑤ 포인트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