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공제를 위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월세 공제를 위해서는 아래 두가지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임대차계약서(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임대차계약서는 월세 계약 시 임대인과 임차인 사이에 작성하는 계약서로 계약 후 임대인과 임차인이 임대차계약서 사본을 나눠갖게됩니다. ✅임대차계약서에는 이런 항목들이 필요해요.임대차계약서에는 '계약 주소지(소재지)/임대인 정보/임차인 정보/월세 기간/월세금액' 이 모두 포함되어있어야해요. 따라서, 서류 제출 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류를 제출(첨부) 해주세요. ✅ 만약, 임대차계약서가 없다면요?'주택임대차 계약 신고필증, 확정일자 부여현황, 계약(해약)사실 확인원' 중 1개의 서류를 발급받아 제출해주시면 공제 검토를 도와드립니다. 발급 방법은 다음의 링크(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 월세 납입증명서(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월세 납입증명서(이체내역)은 월세를 이체했던 은행을 통해 '이체확인증' 또는 '송금확인증' 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사진 촬영/캡처/이미지 저장 등을 통해 이미지 파일로 제출(첨부) 해주세요. ✅ 월세 납입증명서(이체내역)에는 이런 항목들이 필요해요.월세 이체 내역에는 '예금주명/수취인명/거래일자/거래금액'이 모두 포함되어있어야해요. *월세 세액공제를 위한 서류는 적용하는 연도 별로 최대 15장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113명 중 95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아쉬웠나요? 도움말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