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환급 후기 모아보기 (2023년 1월)

2023년 1월 삼쩜삼 환급 후기 모음

 

연말정산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삼쩜삼 블로그에 많이들 찾아와주고 계신데요. 우리가 기대해야 할 건 연말정산 환급액만이 아니에요! 종합소득세 환급으로도 내가 냈던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답니다. 억! 소리 나오게 추운 요즘, 환급액 돌려받으면서 마음이라도 훈훈하게 만들어볼까요?

 

______________________2023_1____________.jpg

 

 

어라? 환급이 이렇게 쉽다고?

총 환급액 32,824원

 

아루미님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아루미님은 예전에 한번 삼쩜삼을 이용해 보려고 했었는데, 사람이 너무 몰려 이용을 못 하셨다고 해요. 이번에 기회가 돼서 하게 되었는데, 해보고 너무 어렵다 싶으면 안 하려고 하셨데요. 다행히도 복잡하지 않아서 신청을 잘 마무리하셨어요.

 

아루미님은 2021년도에 종합소득세액 32,824원을 환급받을 수 있었는데요. 약간의 기다림을 견뎌내기만 하면 잊고 있었던 꽁돈이 통장에 고스란히 들어온답니다.

 

앗, 잠깐! 2021년도 발생한 환급액도 돌려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환급받을 수 있지만, 신고하지 않아 받지 못한 미수령 환급금은 5년이 지나면 국가로 귀돼요. 즉, 지난 5년 중 내가 세금을 많이 내서 환급받아야 할 환급액이 존재한다면 국세청에 언제든 돌려달라고 청구할 수 있답니다. 환급액이 있는지도 잘 모르겠다면, 삼쩜삼에서 무료로 환급액을 조회해 보세요.

 

2023_1월_삼쩜삼_환급_후기_모아보기1.jpg

 

 

무시하고 넘긴 삼쩜삼 광고!

호기심에 한 번 해봤는데 찐,찐,찐으로 받았다!

총 환급액 265,000원

 

감자도리님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환급 리뷰의 주인공은 바로 감자도리님인데요. 아마 많은 분이 그러하듯, 감자도리님도 삼쩜삼의 광고를 무시하고 넘긴 적이 많았어요. 그러다 호기심에 그냥 한 번 조회를 해봤는데, 환급액이 생각보다 큰돈인 거예요!

 

홀린 듯이 수수료를 결제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던 어느 날, ‘띠릭’ 은행 어플 알람이 울렸고, 무사히 환급액을 돌려받았답니다. 감자도리님은 마치 연말 용돈 받은 기분이라고 하셨는데요.

 

여러분 중에서도 연말정산 환급액이 기대에 못 미쳐 속이 쓰린 분들 있으실 거예요. 그렇다면, 지금 삼쩜삼에 접속해 환급액 조회하고 숨어 있던 내 용돈 받아 가세요~!

 

 

영업 잘하는 삼쩜삼에 스며든 햇진님!

총 환급액은 84,157원

 

이햇진님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햇진님 또한 호기심에 삼쩜삼을 이용해 보셨는데요. 처음 종합소득세 환급액을 조회할 땐, 버튼만 터치하면 바로 다음 단계로 진행돼서 편리했다고 해요. 그렇게 잊고 있다가, 5월 종합소득세 정기 신고 기간에 환급 대상자라며 카톡 연락이 와서 ‘이 집 영업 잘하네’라는 생각을 하셨다고!

 

삼쩜삼의 영업력에 홀린 듯이 5월에 종합소득세 환급 신청을 했고, 신청 과정도 아주 간단했다고 해요. 홈택스에서 신고하면 뭐가 뭔지 몰라서 머리가 아팠는데, 삼쩜삼으로 신고하니 마음이 아주 편-안 했다고 해요.

 

삼쩜삼 한 번도 이용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이용해 본 사람은 없다고 하죠? 햇진님도 올해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에 삼쩜삼을 또 이용할 생각이라고 해요. 수수료 하나도 아깝지 않았다는 사랑 가득 리뷰였어요.

 

2023_1월_삼쩜삼_환급_후기_모아보기2.jpg

 

 

환급 불가 시 100% 환불? 삼쩜삼 메리트 있네!

총 환급액 307,593원

 

허니버스님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마지막으로 소개할 환급 리뷰의 주인공은 바로 허니버스님! 허니버스 님 또한 앞선 리뷰 주인공 분들처럼 삼쩜삼에 대해 반신반의했어요. 뭔가 사기 스멜이 폴폴 풍겼다고요. (삼쩜삼이 더 노력해서 삼쩜삼을 모르는 사람이 없도록 할게요!!). 그러다 광고모델이 유아인이길래 조금 신뢰가 생겨서 호기심에 어플을 설치하셨다고 해요.

 

숨은 환급액을 조회해 본 결과 약 30만 원!!! 정신을 차리니 이미 수수료를 결제한 상태셨다고! 만약 환급액을 돌려받지 못하면 수수료도 환불해 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결제 진행.

 

거기다 이용자들이 불안해할 것을 아는 듯이 몇 번이나 상세하게 안내를 해줘서 환급 과정 또한 믿음직했다고 전해주셨어요. 삼쩜삼이 ‘숨은 환급액 찾기’라는 약속을 지킨 앱이라는 걸 이웃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어서 리뷰를 남겼다고 해주셨어요. 따스한 맘에 감동. ♥ 

 

지금까지 1월의 환급 리뷰 주인공 4분을 만나봤는데요. 너무 좋은 말들을 해주셔서 삼쩜삼을 모르는 분들이 보기에 ‘광고야?’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삼쩜삼 고객분들의 100% 내돈내산 리뷰랍니다.

 

아직도 삼쩜삼에 대해 반신반의하고 계신다면 환급 리뷰를 믿어보시고 일단 숨은 환급액부터 조회해 보세요! 생각지 못한 보너스가 숨어 있을지도 몰라요!

 

2023_1월_삼쩜삼_환급_후기_모아보기-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