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가치세|수수료를 환불받고 싶어요(신고 후) 부가가치세 신고가 완료된 경우 이미 신고내역이 홈택스에 접수된 상태로 즉시 환불이 어렵습니다. 아래 증빙자료를 정기 신고 기간 이내(7월 25일까지)에 첨부하실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 정기신고 기간이 경과하였을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1️⃣ 삼쩜삼 신고 외 다른 신고를 하지 않았을 경우 1. 공동·금융인증서 또는 간편인증으로 홈택스 로그인(클릭)* 아이디로 로그인시 조회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공동·금융인증서나 간편인증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2. 신고/납부 > 세금신고 삭제요청 3. 세목 '부가가치세' 선택, 사업자등록번호 및 후 정보 입력 * 주민등록번호로 조회할 경우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삭제 요청서 제출 5. 삭제가 완료되었다면 요청내역에서 삭제 접수증을 캡처해주세요. 6. 아래 링크에 본인 정보와 캡처한 삭제 요청서를 첨부해주세요.* 환불은 접수 후 1-3영업일 이내로 처리되며, 환불이 완료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드립니다.* 올바르지 않은 서류를 첨부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환불 불가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드립니다. 📌https://walla.my/3o3vat_refund 2️⃣ 삼쩜삼 신고 외 다른 방법으로 재신고 한 경우 삼쩜삼에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한 이후 홈택스/타 세무사무소 이용 등 방법으로 재신고를 하셨다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1. 공동·금융인증서 또는 간편인증으로 홈택스 로그인(클릭)* 아이디로 로그인시 조회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공동·금융인증서나 간편인증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2. 조회/발급 > 세금 신고 납부 > [전자신고결과조회] 선택 2. 세목 '부가가치세' 선택 후 , 신고일자, 주민등록번호 입력 > [조회하기] 클릭 - 신고일자는 삼쩜삼 결제 날짜~조회 당일로 설정을 권장합니다. 3. 접수증 [보기] 클릭 후 화면 캡처 4. 아래 링크에 본인 정보와 캡처한 신고서 접수증을 첨부해주세요.* 환불은 접수 후 1-3영업일 이내로 처리되며 환불이 완료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드립니다.* 올바르지 않은 서류를 첨부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환불 불가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드립니다. 📌 부가가치세 서비스 환불 신청하기(클릭)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69명 중 11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아쉬웠나요? 도움말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