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세상담] 기타 FAQ 삼쩜삼 양도소득세 상담 서비스의 기타(반려사유/신고요청/연락방식/자료제출 등)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Q1. [기타] 왜 반려되었나요? 👉 답변이 어려운 경우 세무사 판단 하에 문의가 반려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반려사유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볼 수 있으며, 내용을 보완하여 새로운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반려사유]✔ 문의내용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셔야 답변이 가능합니다.✔ 세무상담이 아닌 삼쩜삼 고객센터로 문의가 필요한 내용이에요.✔ 답변을 드리기에 판단할 자료가 불충분해요.✔ 기타(세무사 직접 입력) Q2. [기타] 신고대리도 가능한가요? 👉 상담을 진행한 담당 세무사를 통해 신고 대리가 가능합니다. 신고를 원하시는 경우 담당 세무사에게 요청 가능하며 신고 대행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신고는 통상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Q3. [기타] 세무사와 별도로 연락할 수 있나요? 👉 상담 진행중 세무사와 개별적으로 연락은 불가합니다. 삼쩜삼 앱 채팅창을 통해 담당 세무사와 소통해 주세요. Q4. [자료제출] 자료 제출도 가능한가요? 👉 이번에 양도소득세 자료 제출하는 기능이 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채팅방을 통해 양도소득세 관련 자료를 제출하고 심화 상담을 받아보세요. 단, 세무사 판단 하에 수수료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Q5. [자료제출] 파일은 최대 몇 개 까지 보낼 수 있나요? 👉 한 번에 10개까지 발송할 수 있으며, 개당 10mb 이하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양도세 상담 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추가로 더 궁금한 점 있으신가요?하단의 [문의하기]로 채팅 문의를 해주세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1명 중 1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 도움말에 대한 의견은 여기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