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세상담] 서비스/진행절차 FAQ

삼쩜삼 양도소득세 상담 서비스 및 진행절차 관련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Q1. [서비스] 양도소득세 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양도소득세 상담 서비스는 양도소득세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쩜삼과 제휴된 전문 세무사를 연결해 양도소득세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Q2. [서비스]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 양도소득세 상담에 대해 니즈가 있는 삼쩜삼 고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이 아니더라도 자녀, 부모 등이 대신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Q3. [진행절차] 답변은 언제 도착하나요? 

👉 문의를 등록하셨다면, 영업일 기준 최대 5영업일 이내 담당 세무사가 답변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답변이 등록되면 삼쩜삼 채널을 통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Q4. [진행절차] 상담종료 후 추가질문 가능한가요?

👉  상담 종료 후에는 새로운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단, 이전 상담과 유사한 내용이나 단순문의로 답변이 어려운 사안이 반복 신청되는 경우에는 반려될 수 있습니다.

 

Q5. [진행절차] 상담은 어떻게 종료하나요?

👉  채팅방 상단의 [상담종료] 버튼을 통해 직접 상담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참고 도움말)

단, 장기간 동안 세무사 답변 확인 및 답장을 하지 않은 경우 알림을 통해 상담 종료 예정 안내 후 자동으로 상담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Q6. [진행절차] 자료 제출도 가능한가요?(new)

👉  이번에 양도소득세 자료 제출하는 기능이 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채팅방을 통해 양도소득세 관련 자료를 제출하고 심화 상담을 받아보세요. 단, 세무사 판단 하에 수수료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png

위 배너를 클릭하면 양도세 상담 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추가로 더 궁금한 점 있으신가요?
하단의 [문의하기]로 채팅 문의를 해주세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4명 중 2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 도움말에 대한 의견은 여기에 남겨주세요